평화를 사랑하는 무슬림

테러리스트 라고 성인 말씀이 직접 TEROSISME 동의어로 이슬람 ( 무슬림 , 이슬람의 인식 이르게한다.
.... 이슬람 테러 이슬람 테러리스트 ........
나는 테러리스트 운동으로 이슬람을 선거 운동을 했는지 궁금 , 그것은 수있는 뭔가가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테러 단지 이슬람 대명사 그렇지 않을 없습니다.
아니면 그들이 이슬람을 불신 , 그들은 이슬람이 다시 전성기 에있을 것입니다 걱정 .
미국과 동맹국 SURE 가장 소리로 테러 그것을 내려 놓고 ...
미국 이를 지원하는 일부 국가들과 , 심지어 유엔 이라크가 / 이라크 미국이 공격 주도 세계 위험하게 핵무기를 생산 선고 얼마나 우리의 기억 에서 아직도 신선한 .
호랑이 사자 같은 고양이 싸움 비교 되지 않기 때문에 이라크는 확실히 잃었다.
이라크는 모든 방향에서 공격을 얼마나 중요 뿐만 아니라 방법 사담 Husein 캡처 실행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입니다 .......
그것은 이라크 그들이 핵무기 혐의 것을 찾을 않았다 밝혀졌다 .......
O 동료 인간 ( 아담의 아이들 ) ......
이슬람 원리 실제로 평화를 사랑 공격을 하지 않을 경우 , 이슬람은 공격하지 않았다 ......
아니면 선지자 예언자 동료 이었다 이슬람의 보호 요청 억압받는 나라 있습니다 .....
우리의 눈과 마음 이이 기간 동안 비난 처럼 이슬람이 아님을 있도록 , 이슬람 진정한 가르침을 기억하자 ........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DAMPAK NEGATIF REFORMASI

SURAT TERBUKA utk MENDIKB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