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날

사실, 모든 사람이 인식하고 세상 시간에 붕괴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 우주는 나중에 자연 이하에서 라는 다른 영역을 나타 파괴 것이다
자연 이하에서 악인 지옥으로 쫓겨 됩니다 동안 자신 모든 행동 좋고, 하나님 인도 따라 영원한 천국 넣어 되는 , 세계에서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인간의 본성 입니다 ......
물리 과학 따르면, 종말 주제에 있습니다 :
태양과 지구 사이의 거리가 (6 150 10 ) + 15천만마일 추정되고 , 빛의 속도는 초당 30만마일 입니다 . 그래서 지구 도달하는 태양은 8 33 걸립니다. 태양 중심 라인은 140만마일 같으며 표면적 제곱 4 파이 반경 = 616.5 X 110km 4 × 7분의 22 X 7백만6백마일 동일합니다. 태양의 복사 에너지 분당 5.7 X 1027 칼로리 동일하다 , 숙녀 ABI 1500 정도 CEL ¬ 시어스 ¬ 5백억년 조명.
전능하신 알라 . 생성하고 조절 하는 인간의 존재에 태양 생물과 자연 환경 얼마나 것입니다. 발생문제는 : 누가 갑자기 정전 발생 으로 어떻게 태양이 비추 않는 되면 것을 , 태양이 이러한 조건 남아 보장 수있다 ? 그래서 대답은 알라 약속 한대로 세상의 종말 전달하는 것입니다 .
코란의 책에서 설명 :
1.
A'rof 단락 187 에서 의미
그들은 대해 물어 : " 일어날 것인가? " : "진실로시간 지식은 주님 측면에 없으며 시간을 설명 수있는 자기 최후의 심판 하늘 심판 당신에게 없습니다 , 도착과 함께 ( 생물 대한 시민 소동 haranya ) 매우 무거운 했다 . . " - 도착했다. 당신이 정말로 알고있는 것처럼 그들은 당신 부탁드립니다. : "진실로시간 지식을 알라 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 " . Surah A'rof 단락 187 .
2.
아즈 Zalzalah 1-6 에서 의미
지구 ( 굉장하다 ) 충격 함께 진탕 하고, 지구 ( 생각 ) 무거운 하중 발행 하고, 사람이 물었을 " 지구가 ( 너무 너무 ) 인가? " 지구가 하루 이야기 에서 주님 명하신 때문에 그를 ( 되도록 ) . 날에 다양한 상황 에있는 그의 무덤 남자 , 자신의 작품 (아이들은 ) 그들에게 표시됩니다.
3.
Qaria 1-5 에서 의미
심판의 심판의 인가? 당신은 심판 어떤날 알아? 날에 흰개미 같은 사람들 흩어져, 모피 같은 산들이 낭비 된다.
4. Takwir
에서 단락 1-6 , 의미 :
태양은 롤업 하고, 별이 떨어질 , 그리고 파괴 하고, 때임신 낙타 ( 무시 하지 않음) , 그리고 야생 동물 수집 하는 경우 , 버려진 바다 AT- Takwiir , 난방의 경우

따라서 우리는 모든 THINK 시작해야합니다 ..........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DAMPAK NEGATIF REFORMASI

SURAT TERBUKA utk MENDIKBUD